사회/인물 | Posted by 시사프라임 시사프라임 2016.02.25 16:10

지역케이블광고, 박사 경영시대 열려.

지역케이블광고, 박사 경영시대 열려.

부산외대 경영학박사 1호, 방송광고 전문가 클루 프로덕션 김호영대표


부산외국어대학교는 지난 19일 열린 학위수여식에서 클루 프로덕션 & 엔터테인먼트의 김호영 대표에게 경영학박사 1호 학위를 수여했다.

 

(우)부산외대 1호 경영학 박사학위 취득자 김호영 클루 프로덕션 대표

 

이번 부산외대에서 경영학박사 1호 학위를 받은 김호영 대표는 17년간 케이블TV광고 현장을 지키며 케이블TV광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미디어광고 전문가다.


아울러 김 대표가 운영하는 클루프로덕션은 부산광역시 전략산업 선도기업으로 인증받으며 케이블TV광고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었다는 평가가 주요하다.

 

이번 외대 1호 경영학 박사학위 취득과 관련하여 클루 프로덕션&엔터테인먼트 김호영 대표는 “광고검색 융합서비스에 관한 연구를 통해 지역케이블TV광고시장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지역광고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으며 앞으로도 방송광고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클루 프로덕션&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5월 5일 창립 후 지역 TV방송광고, 라디오광고 뿐 아니라 홈쇼핑 인포광고, TV 프로그램 제작 등으로 부산, 경남, 울산 케이블TV광고전문대행사로 자리 잡았고, 2016년에는 연합뉴스TV 부산광고지사로 선정되어 종합광고대행사의 역량을 키워가는 대표적인 지역 미디어기업으로 알려졌다.

 

정창곤 선임기자 begabond57@daum.net


 

지역케이블광고, 박사 경영시대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