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은 홈뷰티케어 추천! 세럼카인드 30일까지 12% 할인

세럼카인드, 추석맞이 전품목 최대 12% 할인 프로모션 진행_비주얼
세럼카인드, 추석맞이 전품목 최대 12% 할인 프로모션 진행_비주얼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추석을 맞아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전 품목 12%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니키트 제외)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세럼카인드에서 런칭 이후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30일까지 세럼카인드 공식 몰에서 진행되며, 세럼 본품을 1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2천원 상당의 브랜드 에코백 ‘카인드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럼카인드는 클린 앤 비건 뷰티로,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 등을 지향하고 있는 세럼 전문 브랜드이다. 희귀 로컬 원료를 고농축, 고함량한 총 6종의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 진정, 영양 등 피부 타입 및 고민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코로나로 인해 홈케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추석 선물 또한 스킨케어 관련 선물이 주목받고 있는데, 세럼카인드 전품목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 연령과 성별 상관없이 가족, 친척, 사랑하는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세럼카인드의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세럼카인드 세럼으로 준비해보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