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이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에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버즈빌
버즈빌이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에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버즈빌

[시사프라임 / 임재현 기자]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은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버즈빌은 미국, 대만, 일본 등 3개 해외 지사·법인을 중심으로 세계 최대 리워드 애드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앱카르마는 앱 사용자가 다양한 미션과 광고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앱이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일본 최대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폰타’, 메신저 ‘라인’ 등 국내외 100여개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