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데이_카카오엔터프라이즈 최진민부사장
파트너스데이_카카오엔터프라이즈 최진민부사장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파트너사와 협력을 기반으로 카카오워크의 세일즈 경쟁력 강화와 파트너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15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 따르면 지난 14일 20여개 협력사와 함께하는 ‘카카오워크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파트너들의 경험,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 내 다양한 가치 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종합 업무 플랫폼 ‘카카오워크’의 세일즈 파트너 모집 및 소통 증진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협력사와 카카오워크의 세일즈 경쟁력을 강화하고 파트너생태계를 구축해 시장을 공략, 상호 동반성장 하겠다는 의지로,  세일즈 파트너는 카카오워크의 영업과 운영, 고객문의 등을 대행하고, 카카오워크를 도입한 기업 고객의 IT 서비스 사업 구축을 돕는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오는 30일 카카오워크 세일즈 최종 파트너를 선정한다. 추후 파트너 교육을 거쳐 기존 고객 및 대기 고객 대상으로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워크는 출시 한달 만에 함께 일하는 동료와 소통하는 공간인 ‘워크스페이스’ 개설 수 5만개를 돌파했다. 카카오워크를 사용하려는 기업/단체/조직 등이5만 곳이라는 의미로 국내 협업툴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카카오워크는 어떤 환경에서도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업무 플랫폼으로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할 것"이라며 "고객사의 의견과 반응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