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즈X아이앱스튜디오 협업 에디션_아트워크
니니즈X아이앱스튜디오 협업 에디션_아트워크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오는 27일 아트 크루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해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에디션은 강력한 10∙20세대 팬덤의 공감과 응원 속에 세대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죠르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외출과 어울리는 의류/패션잡화/휴대폰 액세서리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의류의 경우 후드집업, 반바지, 반소매 티셔츠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회색, 검은색 계열의 무채색을 사용했으며, 옷 앞/뒷면에 아이앱 스튜디오 영문 레터링과 함께 소매와 바짓단에는 죠르디 캐릭터 모양의 고무 태그가 포인트로 장식됐다

마실 콘셉트에 어울리는 에어팟프로 케이스, 스트랩 폰 케이스 3종(아이폰 11 pro, x/xs갤럭시 S20), 슬리퍼도 출시한다. 검은색 베이스에 죠르디의 시그니처 표정이 새겨져 있어 세련되면서도 죠르디의 특색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선물하기에서는 슬리퍼와 폰 케이스, 에어팟프로 케이스만 판매하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의류를 포함한 전 품목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판매로 품목당 1개씩 구매 제한이 있고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