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당신의 일상,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세요!

 

죠르디 다이어리 2
죠르디 다이어리 2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가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 ‘2021년 탁상용 캘린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2021년 일력’ 총 7가지 상품으로 라이언어피치를 비롯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의 경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일러스트가 삽입됐다. 일러스트는 각 월의 특성을 살려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1월에는 새해 첫 일출을 보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9월에는 라이언이 가을 등산을 간 모습 등이 반영됐다.

또한, 이러한 일러스트 외에도 월간,주간 페이지, 줄 노트, 모눈 노트, 메모 노트 등이 포함돼 1년의 개인 일정을 더욱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다이어리로 꾸밀 수 있도록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데코 스티커 2종도 포함됐다.

‘2021년 탁상용 캘린더’의 경우,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월별 일러스트’가 포함됐으며 자신만의 특별한 연간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신년 목표’란도 삽입해, 보다 쉽게 자신의 목표와 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더불어, 매일 새로운 프렌즈 아트워크가 나오는 ‘2021년 일력’ 상품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하루가 지날 때마다 종이를 뜯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하루가 지나고 뜯은 종이에는 일기를 쓰거나 메모를 할 수 있어 단순한 일력을 넘어 매일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모두 가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커머스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다이어리와 함께 세트 전용 상품인 ‘미니 달력’과 ‘신축년 소띠 기념 펜’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