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_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휠라 키즈_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들의 활동성과 변화무쌍한 겨울 추위를 고려,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길이·스타일별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의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은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로고와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고유 컬러에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킨 핑크, 라임그린, 망고 등 이색 컬러를 더해 사용했다. 특히 모(母) 브랜드 휠라에서도 동일한 디자인의 다운재킷이 출시돼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올 시즌 휠라 키즈 대표 다운재킷인 ‘키즈 리버시블 다운’은 제품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양면형 숏다운 재킷이다. 삼단 블록 배색면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뒤집어서는 포근한 분위기의 단일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 스타일로도 입을 수 있다.

시크한 휠라 블랙 박스 로고가 포인트인 ‘큐브다운’은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색상부터 스킨핑크, 망고, 레드(홀세일 전용) 등 상큼하고 세련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숏다운 트렌드 속에서도 혹한기를 위한 롱다운은 여전히 필수 아이템이다. 휠라 키즈의 롱다운 베스트셀러인 ‘키즈 에이스 롱다운’이 2020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지만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특징을 고려, 재킷 옆 밑단에 스냅 단추를 달아 활동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밑단 지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키즈 로켓 롱다운’과 중간 길이의 후드형 다운재킷 ‘테이피 중다운’ 등 우리 아이의 스타일리시 원터룩을 완성시킬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