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에 젠틀몬스터가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틀몬스터’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데일리한 스타일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단순한 아이웨어 제품이 아닌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선글라스/안경테/안경줄 등 총 58가지다. 이 중 18개 상품들의 경우 2021년 신상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2021 Pre-Collection’ 신상품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