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서 명품 주얼리 선물 '쏠수 있어'
카카오톡에서 명품 주얼리 선물 '쏠수 있어'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12.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 첫 명품 주얼리 브랜드 공식 입점
메인 광고시안
메인 광고시안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가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지난 1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카카오커머스가 3일 밝혔다. 티파니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으로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티파니의 선물하기 입점은 온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것이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티파니 오프라인 부티크에 방문이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이뤄졌다.

티파니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시즌마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물하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들어 온라인 명품 구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카카오커머스는 스몰 럭셔리부터 하이엔드급 명품까지 럭셔리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를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티파니와 일상 대화 속에서 손쉽고 정성스러운 선물을 제공하는 선물하기가 만나 더욱더 특별한 명품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티파니의 상징인 ‘T’를 모티프로 한 ‘티파니 T1 브레이슬릿’, ‘티파니 T 스마일 펜던트’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티파니 키’ 컬렉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약 60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