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마련된 ‘충전포차’ 부스.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마련된 ‘충전포차’ 부스. ⓒ현대차

[시사프라임/ 임재현 기자] 현대차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를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집에서도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언택트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충전포차 이벤트인 ‘충전지수 테스트’, ‘충전포차 AR필터’ 등을 통해, 현재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는 힐링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충전지수 테스트’는 몸과 마음의 충전지수를 측정하는 테스트를 통해 충전이 필요한 나에게 필요한 ‘현대 차[茶]’를 추천받는 프로그램이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집중한잔(focus)’, ‘생기한잔(vitality)’, ‘여유한잔(relax)’, ‘휴식한잔(rest)’ 등 본인에게 맞는 현대 차[茶]를 추천받은 후 이를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현대 차[茶] 4종이 포함된 ‘충전포차 홈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충전포차 AR필터’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AR필터가 참가자의 얼굴을 인식해 충전지수를 측정하고 그에 따라 현대 차[茶]를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는 충전포차 AR필터에 참여한 결과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충전포차 티팟세트’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16일(토)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충전포차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