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노트북을 앞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노트북을 앞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글로벌 e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통한 MZ세대와 소통, LG 울트라기어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e스포츠 기업과 협력에 나선다.

LG전자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마케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 IT사업부장 장익환 전무는 “강력한 성능의 LG 울트라기어로 젠지 이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의 성장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산업의 발전 및 활성화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통한 MZ세대와 활발한 소통 ▲LG 울트라기어 브랜드가치 제고 등을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2017년 설립된 젠지 이스포츠는 한국, 미국, 중국에 사무실을 두고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리그에서 다수의 세계 정상급 e스포츠 팀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