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 롯다꾸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 롯다꾸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롯데시네마가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인스타그램 운영으로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은 ‘초현실주의-롯다꾸’ 컨셉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단순히 영화와 영화관 소개에서 탈피해 이용자들의 취향을 콘텐츠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만의 컨셉인 ‘롯다꾸(롯데시네마 다이어리 꾸미기)’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에 맞추어 영화라는 소재를 색다르게 표현한 콘텐츠로 다이어리에 자신이 본 영화의 전단을 오려 붙이고 그림과 텍스트로 표현하는 ‘다꾸’ 감성의 다양한 오브제들은 영화의 스토리와 어우러져 특별함을 더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