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패션 제품 400여 종 판매

비비안웨스트우드, Staycation 캡슐 컬렉션
비비안웨스트우드, Staycation 캡슐 컬렉션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가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는 의류/가방/지갑/주얼리/액세서리 등 400여 종의 비비안웨스트우드 패션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ORB(행성 모양의 로고)가 새겨진 요한나 미니 야스민과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더한 요한나 슬림 플랩 카드홀더등이 있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의 2021‘Staycation 캡슐 컬렉션의 경우 국내에서는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StaycationStay(머물다)Vacation(휴가)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이후 멀리 나갈 수 없어 머무는 공간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제품 기획 시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민소매 탑과 레깅스/티셔츠/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215일 출시 예정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8일부터 14일까지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정품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 2명품 선물테마로 확장 후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해 프리미엄/명품 브랜드를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