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컨셉과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4종의 패키지
2월 8일부터 21일까지,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통해 각 패키지별로 500세트 선착순 판매

롯데시네마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롯데시네마는 각기 다른 상품으로 구성된 4종의 설프라이즈 패키지8일부터 21일까지 각 패키지별로 50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재치있고 개성있는 컨셉과 함께 영화관람권, 매점상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B대면 패키지는 고향 방문 대신 특별한 선물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다. 롯데시네마의 편안한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관람권 2매로 구성되어 설 연휴 비대면으로 효를 선물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영화관 콜라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콜라() 교환권 5매로 구성된 콜라파이터 패키지’, ‘과즙미 뿜뿜 패키지(영화관람권 2+ 자몽에이드 2)’, ‘커플 브레이킹 패키지(영화관람권 2+ 즉석구이콤보 1)’ 등 취향에 맞는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설프라이즈 패키지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설 연휴 영화관을 찾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