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키즈 X 자란다 협업 상품 출시
클래스101 키즈 X 자란다 협업 상품 출시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2.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문가들이 손잡았다! 온-오프라인 유아교육 플랫폼 특급 콜라보레이션!
월간키키x자란다
월간키키x자란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클래스101 키즈(CLASS101 Kids)’가 아이돌봄방문학습 매칭 플랫폼 자란다(대표 장서정)’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유아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클래스101 키즈의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Monthly KiKi)'와 아이의 학습과 돌봄을 1:1로 전담하는 자란다 선생님의 맞춤 방문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프라인 유아교육 플랫폼간의 특급 협업인 만큼 키즈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달 론칭과 함께 1차 얼리버드가 2분만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래스101 ‘월간키키는 유아동 교육 전문가들이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에 맞춰 누리과정 영역에 적합한 활동들로 기획, 그림책과 구연영상, 플레이 키트와 영상 클래스, 보육자를 위한 지도 가이드로 구성되어 매달 집으로 배송된다.

자란다4~13세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배움과 돌봄에 대한 양육자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호응을 얻고 있다. 25만 건 이상의 매칭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매칭하고, 아동 상담 전문가인 자란다 플래너가 방문 과정과 만족도를 밀착 관리한다. 전체 방문 가정 중 80%가 매주 자란다 선생님을 만나는 정기방문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4~13세 배움·돌봄 점유율 1, 2020년 교육이수 선생님 수 1, 대한민국모바일어워드 대상 수상 등 유아동 매칭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클래스101 키즈 X 자란다 협업 상품은 3개의 패키지로 구성된 월간키키의 배송에 맞춰, 자란다 선생님이 총 3회 집으로 직접 방문해 아이와 함께 1:1 학습놀이 활동을 진행한다. 자란다 선생님이 준비물 세팅부터 영상 클래스 시청, 키트를 활용한 놀이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아이들은 전문적인 양질의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교육받고 양육자에게는 완벽한 자유 시간이 보장된다.

금일 낮 12시에 론칭하는 이번 패키지는 월간키키최고 할인가에 자란다 선생님의 방문 금액을 추가해, 정가 기준 49%가 할인된 169천원에 한정 수량(얼리버드) 판매된다. 구매는 클래스101과 자란다 앱에서 가능하다. 클래스101에서 구매 시 자란다 1만원 이용포인트를 증정하며, 자란다 앱에서 구매 시 아이성향맞춤 놀이꾸러미를 증정한다.

클래스101 키즈팀 김경은 MD클래스101의 창의적 콘텐츠에 자란다 선생님의 1:1 맞춤형 가이드가 더해져 더욱 효과적인 놀이학습이 가능한 상품이다. 양육자들의 교육 고민을 덜어줄 획기적인 패키지로, 한정 수량만 준비된 만큼 빠른 구매를 추천한다, “올해도 클래스101 키즈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양육자의 부담은 줄이고 아이들 스스로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