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을 흡수하는 터치포드와 유선형 구조로 발의 밀착감을 강화한 센스포드

아디다스 최적화된 핏과 착화감의 코파 센스 공개news
아디다스 최적화된 핏과 착화감의 코파 센스 공개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최적의 핏과 착화감을 자랑하는 ‘코파 센스’ 축구화를 선보인다.

아디다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파 센스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터치감을 위해 터치포드와 센스포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외부의 충격을 흡수하는 터치포드는 안정적인 접지력과 발과 하나가 된 듯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한 유선형 구조의 센스포드는 더욱 극대화된 밀착감을 제공한다. 볼과의 접촉면에 사용된 K-레더 소재는 꼭 필요한 곳에 배치되어 완벽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TPU 아웃솔의 스터드가 적용되어 더욱 향상된 움직임과 우수한 접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신축성의 레이스리스 갑피를 적용해 착용이 쉽고 빠르며, 레이스 삭 구조를 더해 발목을 고정해 더욱 탄탄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차원이 다른 절대적인 터치감을 선사하는 코파 센스는 파울로 디발라(유벤투스 FC), 멜라니 로이폴츠(첼시 FC 위민)와 함께 경기장을 누비며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의 슈퍼레티브(SUPERLATIVE) 팩 중 하나인 코파 센스는 2월19일(수)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와 명동 브랜드 센터에서 선공개 되며, 2월24일(수)부터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축구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