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 우리은행, WON뱅킹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우리은행, WON뱅킹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모바일뱅킹 앱(App) WON(원)뱅킹‘우리제로페이’서비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을 비롯한 제로페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모바일상품권을 WON뱅킹 앱에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사용처는 WON뱅킹 내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대상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 및 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다. WON뱅킹에서 로그인▶화면 상단‘ZERO’클릭▶모바일상품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인들에게 모바일상품권 선물도 가능하다.

 

한편, 작년 12월 비대면 종교활동을 지원하기 위한‘온라인 헌금서비스’와 지난 1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간편하게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는‘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