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을 축하하는 BAT코리아 김은지 사장과 임직원 ⓒBAT코리아
‘2021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을 축하하는 BAT코리아 김은지 사장과 임직원 ⓒBAT코리아

[시사프라임 / 임재현 기자] BAT코리아가 글로벌 인사 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가 발표하는 ‘2021 최우수 고용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연속 우수고용기업 선정은 2019년부터 3년 연속이다.

‘최우수 고용기업’은 임직원들에게 선진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직원 역량 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에게 주는 국제 공인 인증이다. 우수고용협회는 120개 국에 위치한 16,0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인재 전략 △인재 발굴 △근무 환경 △교육 개발 △복리후생 △다양성 및 포용성 등 인사 관련 6개 부문, 20개 항목을 중심으로 기업의 인사 환경 전반을 평가한다.

BAT코리아는 사업 및 인사전략과 리더십, 근무환경, 직원몰입 등 4개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특히 임직원 경력 개발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는 BAT 그룹의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 ‘GGP’와 전세계 BAT 그룹 우수 사원 교환 프로그램인 ‘글로벌 인재 교환’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여성 직원들의 리더십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아테나 캠페인’ 등 등 다양한 인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