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디지털부문, 미래 담보할 생존의 문제로 인식해야”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디지털부문, 미래 담보할 생존의 문제로 인식해야”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2.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인사이드' 특강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금융그룹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4일 디지털 마인드 제고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문화 확산을 위해 손태승 회장 및 지주사 경영진 대상 '디지털 인사이드' 특강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이제 디지털부문은 미래를 담보할 생존의 문제로 인식해야 한다”며, “이번 특강이 경영진부터 디지털 마인드를 갖추고, 그룹 전체에 디지털 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특강은 4차 산업 디지털 전문분야인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이데이터, Open API, 빅데이터, 스마트뱅킹, 블록체인, 페이먼트, 디지털 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별 이론 및 사례를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손 회장과 경영진들은 실무에서 근무중인 젊은 직원들과의 소통은 물론, 디지털 분야에 대해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디지털 인사이드 특강은 우리은행과 우리카드,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금융경영연구소에서 근무중인 디지털 분야 실무 담당 직원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오는 6월까지 매월 2회 주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