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파나마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중남미 교두보 역할 할 것“
LG전자, 파나마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중남미 교두보 역할 할 것“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2.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_LG 씽큐 존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_LG 씽큐 존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23일(현지시간)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m2)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현지 고객을 대상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가치 창출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