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티 바이옴 과학으로 피부 수분 체력 올려주는 진화된 고수분 세럼!
그린티 바이옴 과학으로 피부 수분 체력 올려주는 진화된 고수분 세럼!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3.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성분 ‘그린티 바이옴’ 적용한 포뮬라 등 제품 리뉴얼 출시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물)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상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니즈에 꼭 맞춰 새롭게 리뉴얼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선보인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지난 2월 17일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 0원 체험단 등의 사전 이벤트를 통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일으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출시를 기념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30mL’와 ‘그린티 씨드 스킨 30mL’, ‘그린티 씨드 크림 20mL’로 구성된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일주일 체험분’까지 증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까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고,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등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갖춰 진화된 수분 과학을 탑재한 수분 세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