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투숙 고객, 제네시스 G70·GV80 시승 한번 해볼까
제주 투숙 고객, 제네시스 G70·GV80 시승 한번 해볼까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3.0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중형 스포츠 세단 ‘더 뉴 G70’, 럭셔리 플래그십 SUV ‘GV8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 대상  '제네시스' 차량 체험 서비스 제공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중형 스포츠 세단 ‘더 뉴 G70’, 럭셔리 플래그십 SUV ‘GV8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는 앞으로 약 2년 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다.

이번 체험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비치 리조트 내부에 입점된 퍼시픽렌터카 영업점을 통한 편리한 차량 인수 ▲해비치 호텔 내외부에 마련된 전용 주차 공간 이용 등의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와 해비치는 오는 5월까지 제네시스 멤버십 보유 고객에게도 이번 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체험 서비스가 특급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네시스의 상품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