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_슈퍼드랍스앰플
빌리프_슈퍼드랍스앰플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슈퍼 드랍스 앰플’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3로 개선시켜준다.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크기 감소 효과4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와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지난 2일 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