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진행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늘부터 20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3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일부 품목 50% 할인까지 선보인다. 모공 케어를 포함해 다양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오리지날]’과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경우 전 고객 대상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일차인 3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7일 단 하루에 한해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되며 타 추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N포인트 2천 점과 뷰티포인트 2천 점을 추가로 적립 받는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N포인트 2 천 원을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 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며,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