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의 새로운 모델 김유정, 생기발랄한 미소와 싱그러운 비주얼 마음껏 뽐내

배우 김유정
배우 김유정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싱그러움이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 현장 바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김유정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 특유의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싱그러운 비주얼로 토레타!의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유정이 토레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푸른 자연 속 수풀을 헤치고 다니는 모습과 함께 마침내 과채수분이 담긴 토레타!를 만나 시원하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사람들까지 촉촉하게 만든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싱그러움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 현장을 밝고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에 온에어 되며, 중독성 강한 ‘토레타!송’과 함께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생기발랄하고 청순미가 가득한 모습이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까지 더해져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광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함께 촉촉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사과∙당근∙감귤∙자몽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