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도 피부 솔루션 이용할 수 있는 ‘랩투미’ 서비스 오픈

 

아이오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아이오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명동 매장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던 아이오페의 혁신적인 맞춤형 3D 마스크 팩을 이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온라인에서도 피부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랩투미(LAB To Me)’를 선보인 것. “(LAB)이 나에게로라는 이름의 뜻처럼 랩투미를 통해 고객들

은 아이오페의 전문적인 피부 솔루션을 대면이나 비대면으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 랩에 와야만 체험할 수 있었던 피부미래 솔루션랩 테일러드 3D마스크’, ‘랩 테일러드 세럼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된 점이 눈에 띈다. 정밀 피부 측정과 유전자 분석이 특징인 피부미래 솔루션의 경우 기존에는 유전자 검사 후 2주 뒤 검사 결과지를 가지고 아이오페 랩에 방문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는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상담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 현장 예약만 가능하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랩 테일러드 세럼역시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선택의 폭을 넓히고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제거해 고객의 편의를 높인 것이다.

이와 함께 아이오페는 이번 랩투미를 통해 비대면으로 1:1 피부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는 언택트 멘토링서비스도 선보인다. ‘언택트 멘토링은 아이오페의 연구원과 30분 동안 1:1 라이브 채팅으로 피부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로써 내 집에서 편하게 아이오페 연구원과 나의 피부 고민에 대해 상담하고 솔루션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현재는 올해 레티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시범 운영 중이며, 향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디비전장 배지현 상무는 아이오페 랩의 맞춤형 솔루션을 경험한 고객들은 한결같이 자신의 피부에 새롭게 눈을 떴다며 만족을 표했다. 그러나 반드시 명동 매장에 와야만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난점이 있었다. 이 난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으로 오실 수 있도록 알리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췄다. 하지만 코로나19를 거치며 언택트 문화가 일상이 되었고, 이제는 우리 매장과 서비스가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랩투미를 통해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전문적인 피부 솔루션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민하고 개선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페 랩의 피부미래 솔루션을 위한 유전자 분석 키트인 랩 지노 인덱스와 내 얼굴 크기에 딱 맞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내가 원하는 제형과 솔루션을 선택해 최적의 맞춤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랩 테일러드 세럼은 아이오페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