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황문정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다 품목에 최대 77%라는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유아보습 No.1 브랜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에이토솔루션` 전 브랜드가 참여해 의미가 크다. 할인 품목으로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해 총 83종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과 샘플을 100% 증정하고, 매일 아침 10시에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일부 품목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하는 등 역대급 풍성한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네오팜샵’에서 단독 판매하는 MLE 로션 점보 사이즈와 수딩 젤 로션, 탑투토 워시 등 아토팜의 베스트 제품과 2021년에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전 품목을 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하며, 페이스 크림 본품을 포함 총 2만 7천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는 인기 제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기 제품 구매 시 3만원이 넘는 본품 증정 혜택도 추가 마련했다. 또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포함해 헤어&바디 인기 제품을 55%까지 할인하고, 다가오는 여름에 필수인 데오프레쉬 바디 티슈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온가족 이너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유산균 등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아토팜 베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네오팜 담당자는 "최근 아토팜의 브랜드 파워 15년 연속 1위 달성을 비롯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다 품목과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건조하고 큰 일교차로 피부 고민이 부쩍 많아지는 요즘, 네오팜 브랜드와 함께 피부장벽부터 건강한 환절기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