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J 론칭 기념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J 론칭 기념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1억 3천만개 판매를 기념한 비대면 라이브 클래스인 ‘AGE 20’s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명실상부 ‘국민 팩트’로 자리매김한 AGE 20’s 대표 제품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1억 3천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진행됐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단일 품목으로 누적판매 1억 3천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팩트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 1인당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를 6개씩 사용한 셈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인기의 원인은 단연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이다.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노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