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잡티세럼의 케어 기술력을 그대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

아이소이, ‘다크서클 완화 만족도 100%’의 ‘민감다크아이크림’ 출시
아이소이 ‘민감다크아이크림’ 출시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민감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를 출시했다.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해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8년 동안 1위를 차지한 ‘잡티세럼’의 미백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자연유래 탄력기능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고민의 다각적인 케어효과를 전한다.

‘민감다크아이크림’은 불가리안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리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여기에 병풀추출물, 어성초 등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진한 화장으로 자극 받은 눈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생크림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동일 라인인 잡티패드, 잡티세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이번 신제품은 여린 눈가 피부에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인 만큼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 사(社)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제품 사용 설문 조사에서는 “다크서클 완화 만족도 100%”, “눈가 피부가 전보다 환해진 것 같아요 100%”,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없는 느낌 100%” 등 긍정적인 사용 경험응답을 받으며 제품의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눈가 피부는 얼굴 피부 중에서도 가장 민감한 부위다. 아이크림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사용할 뿐 아니라 눈에도 들어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그 성분을 더욱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며 “민감다크아이크림은 빠른 피부개선효과로 피부고민 해결을 확실하게 돕고, 착한 성분으로 예민한 눈가피부를 자극 걱정 없이 케어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민감다크아이크림의 출시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소이 민감다크아이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올리브영의 경우 30% 할인과 함께 아이소이 잡티세럼 5ml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