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로마, 5월 감사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출시

데일리아로마, 5월 감사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출시
데일리아로마, 5월 감사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출시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5월감사의 달을 맞이해 베스트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아로마의 기프트 세트는 다가오는 5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호호바 오일, 에센셜 오일, 롤온 블렌드 3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춰 에센셜 오일과 롤온 블렌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어 어버이 날, 성년의 날 등 센스있는 기념일 선물이나 감사를 전하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숙면에 도움을 주는 ‘굿나잇 블렌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스트레스 프리 블렌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커스 온 블렌드’로 다양하게 준비해 각 상황과 니즈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트 세트 내 ▲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로,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무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 에센셜 오일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아로마 오일로 호호바 오일과 믹스해 사용하면 모발 케어, 반신욕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22가지의 향기 라인업으로 기분과 상태 취향에 따라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롤온 블렌드는 에센셜 오일을 이상적인 조합과 비율로 블렌딩한 롤온 타입으로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