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기술력을 담은 순하고 탄탄한 수분장벽 케어 라인!

하다라보, 신제품 '히아풀베리어 라인' 론칭
하다라보, 신제품 '히아풀베리어 라인' 론칭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히알루론산 전문 브랜드 하다라보가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장벽 라인 ‘히아풀베리어 라인’을 론칭한다.

신제품 ‘하다라보 히아풀베리어 라인’은 특허받은 500da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리포좀 기법을 적용한 ‘필세라TM’ 성분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촘촘하고 탄탄한 수분 장벽 케어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2종, 토너, 패드로 라인업 된 이번 신제품은 비건 인증 완료는 물론 EWG 등급의 약산성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제품에 라벨 분리가 쉬운 재질을 적용하여 재활용의 용이성을 높였다.

메인 제품인 ‘히아풀베리어 피에이치 밸런싱 토너’는 마일드 필링성분인 PHA가 함유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특히, 가벼운 워터타입의 텍스처가 닦토, 흡토 등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 때 팩이나 수분 미스트로 활용 가능하고 속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는 수분 충전과 동시에 3세대 필링성분인 ‘PHA’와 ‘파파인효소’ 성분이 각질을 케어 하는 듀얼 패드로 매끈한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멸균 처리 된 순면 엠보 패드로 건강하게 영양을 충전해주어 부분 마스크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그 외 히알루론산 젤리 제형이 폼으로 변하며 자극 없이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히아풀베리어 수딩 클렌징 젤’, 쫀쫀한 마이크로 거품이 미세먼지를 비롯한 노폐물과 피지를 딥클렌징해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세범 컨트롤 효과를 가진 ‘히아풀베리어 포어 클렌징 폼’이 있다.

한편, 신제품 히아풀베리어 라인 4종은 올리브영에서 선론칭되어 7월 27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및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론칭되는 8월 1일부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