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휠라(FILA)와 함께 하는 ‘썸머 드로우 위크’ 진행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롯데시네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무더운 여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총 3천여명의 고객에게 2억원 상당의 휠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인 '롯데시네마 X FILA 썸머 드로우 위크' 를 진행한다.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3주동안 진행되는 '롯데시네마 X FILA 썸머 드로우 위크'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영화를 관람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휠라의 여름 상품을 골라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는 참여자 1인당 매주 1회씩 총 3회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응모 상품의 교환권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매주 새로운 휠라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으며 취향에 맞는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1주차(7/28 ~ 8/3)에는 뉴 로고 와펜 숏패츠 150개, 바다의 숲 칵테일 상어 반팔 티셔츠 500개, 에센셜 스몰 로고 반팔 티셔츠 500개, 헤리티지 뉴 V 배색 경량자켓 50개 등 휠라의 의류 제품을 증정하며 2주차(8/4 ~ 8/10)에는 LINK21 백팩 50개, T-PACK21 메신저백 100개, 버블TR 100개, 휠라 Uni. 드리프터 500개 등 휠라의 가방과 신발을 증정한다. 3주차(8/11 ~ 8/17) 제품은 추후 공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휠라의 컬러블럭 양말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시네마에서 3회 이상 영화 관람 후 이벤트 페이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X FILA 썸머 드로우 위크'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영화관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영화들이 선보이는 여름, 시원한 영화관에서 많은 관객들이 스트레스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