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열 스테이지파이브와 제휴, 신한플러스 요금제 4종 출시 및 공동 이벤트 진행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카카오 계열의 가상이동통신망(MVNO, 알뜰폰) 사업자인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와 제휴를 통해 신한플러스 요금제 4종을 2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한플러스 요금제 4종은 △신한플러스 5G 무제한 △신한플러스 LTE 무제한 △신한헤이영 LTE 완전자유 △신한헤이영 LTE 통화맘껏 요금제이다. 음성통화/문자 무제한을 기반으로 MZ세대인 신한헤이영 고객과 신한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금융 원신한 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 신규 오픈한 모바일 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6개월간 최대 5천원 요금 할인을 통해 신한플러스 5G 무제한 요금을 월 3만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GB 데이터 증정, 매월 1만 카카오 쇼핑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신한금융은 모바일플러스 오픈 및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가입 선착순 3천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 및 라이언 무선 충전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은행 또는 신한카드로 신한플러스 요금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모바일+ 부스터에 응모한 고객에게12개월간 멤버십 점수 400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모빌리티 산업과의 협업 등 그 동안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선보인 신한플러스가 이번 통신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겠다” 고 말했으며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통신 요금제 판매를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 결합 중인 스테이지파이브는 신한금융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통신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