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 전달해 건강한 광채 피부 완성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피지를 컨트롤해 산뜻한 피부 표현

VDL_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VDL_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판테놀(3%), 나이아신아마이드(2%), 토코페릴아세테이트(1,000ppm),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10ppm) 함유

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로션 제형의 워터-핏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피지를 흡착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VDL은 보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응원하기 위해 썬키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VDL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썬키스트 레트로 유리컵을 증정한다.

이번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포함한 VDL 전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