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슈얼 파우더 매트 F/W 컬렉션, 고정관념을 벗어난 새로운 로즈 선보여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기존 로즈 컬러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인기 컬러 로지 스웨이드를 중심으로 로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리미티드 립 컬렉션이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리퀴드 타입의 소프트 매트 립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번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핑크 쉐이드에 퍼플이 한 방울 가미된 듯 생동감 넘치는 컬러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로지 스웨이드 컬러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로 따스함과 신비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디어 베티 컬러는 올해 3월 출시한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의 베티 컬러를 재해석한 컬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에피소드 컬러는 뷰티 관련 인플루언서 50여 명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면서도 차분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 모두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9월 3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9월 13일부터는 전국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몰, 네이버 헤라 공식 스토어,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