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핀다이렉트샵 채널추가만 해도 무조건 아이폰13 3만원 할인권 지급
사전예약 후 출고 지연 시 1일 당 1만원 파격 보상 등 아이폰 유저 취향 저격 혜택이 풍성

[시사프라임/임재현 기자] 아이폰의 계절이 돌아온다. 아이폰13 시리즈의 공개에 발맞춰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가 15일(수) 오전 11시부터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아이폰13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는 아이폰13 사전예약 개시 시점에 즉시 안내 받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테이지파이브의 알림 서비스 및 경품 특전 행사이다.

핀다이렉트샵 사전 예약 알림 신청자가 챙길 수 있는 혜택은 총 6가지이다. △아이폰13 시리즈 3만 원 할인권 △자석형 무선 충전기 ‘맥 세이프(MagSafe)’ △카카오 쇼핑포인트 12만점 △웰컴 기프트 2종(어댑터, 폰케이스)을 비롯하여, △출고 하루 지연 시 1일 1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보상(최대 20만원 상당) △사용하던 스마트폰 반납 시 최대 20만원 추가 보상 등 아이폰 유저의 취향을 반영한 보상 혜택도 풍부하다.

특히 아이폰13 시리즈 3만원 할인권은 알림 신청 이후 사전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백퍼센트 지급되는 특전이다. 이를 위해서는 핀다이렉트샵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알림 신청과 함께 자신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핀다이렉트샵’ 채널을 추가하면 끝이다. 이외 나머지 혜택은 알림을 통해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지급된다.

출고 하루 지연 시 1일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보상 제도도 파격적이다.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까지 지원하는 이 혜택은 하루라도 빨리 신형 휴대폰을 받고자 하는 아이폰 유저들의 특성을 반영했다. 중고폰 추가 보상 혜택 역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시세보다 20만 원을 추가하여 지원하는 특별 보상 제도로,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 구성됐다.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은 핀다이렉트샵 홈페이지(https://www.pindirectshop.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지난 해부터 아이폰 사전 예약 알림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그동안 신형 아이폰을 하루 빨리 받아보고 싶어하는 애플 마니아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시리즈에도 ‘빠르고, 싸고, 특별한’ 사전 알림 서비스 및 혜택으로 ‘애플빠’ 마니아를 공략할 예정이다.

핀다이렉트샵 아이폰 13 시리즈 사전 예약 알람 신청은 30일 종료된다. 아이폰 13 시리즈 사전 예약은 14일(미국 현지시각) 발표될 애플 공식 일정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