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5일(금) 첫 방송, 2030골프 수요 반영 신규 예능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 론칭
미국프로골프협회 클래스 A 멤버 ‘정길환 프로’ 등 전문가 출연 레슨
향후 영타깃 수요 겨냥해 전문성과 재미 모두 갖춘 맞춤형 콘텐츠 제공

롯데홈쇼핑 =사진제공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MZ세대 골프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달 5() 국제 공인 전문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와 함께 골프 입문자를 대상으로 수준 진단, 레슨까지 진행하는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론칭한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이후 젊은층의 골프 시장 유입이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다. 롯데홈쇼핑의 올해 가을시즌(21/9.1~10.31) 골프용품 구매 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2030세대 주문금액은 코로나 19 이전(2019)과 비교해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골린이의 싱글 성장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예능형 골프 콘텐츠를 기획했다. 세계 골프레슨의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PGA(미국프로골프협회)의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가 직접 출연해 게스트들의 수준 진단 및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레슨을 진행한다.

이달 5() 진행하는 첫 방송에서는 정길환 프로를 비롯해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리브챔피언십 우승 경력의 맹동섭 프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골프 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다. 향후, KPGA 장타상을 수상한 미카 로렌 신등 매회 새로운 현직 프로골퍼들과 함께 기본기부터 자세 교정, 필드에서 실용도가 높은 기술 등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롯데홈쇼핑 모바일앱과 위드 정길환 골프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론칭을 기념해 구독 인증과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코로나19 이후 MZ세대의 골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적인 권위의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와 함께 골프 입문자들이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향후 영타깃을 겨냥해 재미와 전문성을 모두 갖춘 이색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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