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과일 향 느낄 수 있는 이디야커피X보해 뱅쇼 출시…연말 홈파티에 제격
이디야커피, 매번 신선한 콜라보 통해 고객 입맛·만족도 동시에 잡아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16일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복분자 뱅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뱅쇼는 와인에 과일과 향신료 등을 넣고 끓인 프랑스의 겨울 대표 음료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보해양조와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 17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전통 과실주 ‘보해복분자’의 원료인 복분자를 사용하여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복분자 뱅쇼’를 선보인다.

‘복분자 뱅쇼’ 2종은 ▲복분자 뱅쇼 ▲복분자 뱅쇼 콤부차로 구성되어 있다. 복분자 뱅쇼는 보해복분자 원료에 블랙베리, 크랜베리, 오렌지 등 다양한 과일을 믹스해 달콤함과 풍부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복분자 뱅쇼 콤부차는 뱅쇼에 이디야커피의 콤부차를 더해 과일의 풍미와 함께 콤부차의 새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이디야멤버스에서 이벤트를 응모하고 기간 내 ‘복분자 뱅쇼’ 신제품을 3잔 이상 구매·적립한 이디야멤버스 인증회원 중 400명을 추첨하여 한정판 홀리데이 글라스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 구성은 ▲글라스 저그 ▲미니 글라스잔 2개 ▲기프트카드 1만원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7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와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해 농심 포스틱, 로스트아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선한 콜라보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복분자 뱅쇼’ 2종 역시 70년 전통을 지닌 보해를 대표하는 고품질 복분자 제품을 활용해 고객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뱅쇼에 한국적인 보해복분자의 맛까지 더해 연말 홈파티에 추천하고 싶은 메뉴”라며 “다가오는 연말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인 ‘복분자 뱅쇼’ 2종으로 달콤하고 낭만적인 겨울의 문을 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