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16만 유튜버 CAHRIBO ART와 협업한 디지털 굿즈 제작
컬러리움’의 특색을 그려낸 MZ감성의 전자기기 배경화면 선보여

롯데시네마_디지털굿즈 배경화면 SET
롯데시네마_디지털굿즈 배경화면 SET

[시사프라임/임재현 기자] 롯데시네마는 16만 유튜버 CARIBO ART와 협업한 ‘컬러리움(COLORIUM) 배경화면 SET’를 무료 배포한다.

롯데시네마의 랜선 굿즈 6탄으로 선보이는 ‘컬러리움(COLORIUM) 배경화면 SET’는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3개월 동안 롯데시네마의 APP과 모바일 WEB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16만 유튜버 CHARIBO AR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배경화면 SET’는 각종 전자 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적용 가능하며, 태블릿, 스마트폰, 애플워치, 갤럭시 워치의 배경화면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었다.

롯데시네마는 핑크톤의 귀여운 그림체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몰고 있는 유튜버 CHARIBO ART와 협업을 통해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 ‘컬러리움’을 모티브 하여 디지털 굿즈 “배경화면 SET"를 만들었다. 롯데시네마의 ‘컬러리움’은 14M LED 스크린으로 무한대의 명암비 제공해 보다 선명한 색감으로 완벽한 디테일을 구현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디지털 굿즈는 ‘컬러리움’의 정확하고 풍부한 색상이 CHARIBO만의 그림에 더해져 MZ감성의 귀여운 굿즈로 탄생되었다.

또한, 23일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와 CHARIBO ART 유튜브 채널에서는 “배경화면 SET”를 직접 CHARIBO가 제작하고 그리는 감성 드로잉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의 컬러리움의 다양한 색상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작가인 CHARIBO ART와의 콜라보 진행으로 MZ세대를 위한 디지털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굿즈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