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 출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주)넥슨(대표 이정헌)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몰리’가 직접 트랙을 달리는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레전드 카트 바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몰랑몰랑 몰리’를 11월 22일부터 신한 쏠(SOL)에서 사전 오픈하고, 쏠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한 쏠 기존 회원 9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쏠 신규 회원 1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러플 라이더는 11월 2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카러플 게임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모든 대전을 진행하면서 ‘M’, ‘O’, ‘L’, ‘I’ 4종류의 알파벳 조각을 20개씩 수집 완료하면 된다.

추가로 신한은행은 또 다른 대표 캐릭터 ‘쏠’을 카러플 캐릭터로 12월 10일에 출시 예정이다.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출시 광고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몰랑몰랑 몰리’ 카트 출시가 카러플 라이더에게 신한 헤이영 브랜드와 몰리 캐릭터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과 소통하는 신한 헤이영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