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빌트인 시공 없이 싱크대 상단에 편리하게 설치∙사용 가능
식기 오염도 따라 세척 시간 및 물 온도 조절하는 ‘스마트 세척 모드’ 눈길
360도 고압 스핀 세척, 75도 고온 살균 세척 등 강력한 세척력과 살균력 갖춰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올해 7월 첫 선을 보인 3인용 식기세척기에 이어 편리하게 설치∙사용 가능한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은 싱크대 상단에 편하게 설치∙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cm의 작은 타공 사이즈를 내는 것만으로 제품을 설치할 수 있어 빌트인 시공이 어려운 곳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식기세척기 본연의 강력한 세척력과 사용 편리성도 갖췄다. 우선, 식기의 오염도를 자동으로 분석해 최적의 물 온도 및 세척 시간을 조절하는 ‘스마트 세척 모드’를 탑재했다. 식기의 오염도가 적을 경우 세척 시간을 최소화하여 물 절약에 도움을 준다.

파워풀한 워터펌프로 생성된 강력한 물줄기, 43cm 세척 노즐의 360º 고압 스핀 회전으로 식기에 남아있는 음식물도 깨끗이 씻어낸다. 또한, 75도 고온 살균 세척 기능을 통해 식기 내 기름기, 잔여물 등을 효과적으로 닦아내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동코스, 강력코스 등 다양한 상황과 식기 상태에 맞게 6가지 세척모드도 취사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대용량 내부 바스켓을 채택해 직경 30cm의 프라이팬, 냄비는 물론 다양한 크기의 국그릇, 밥그릇 등의 식기 적재가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제품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색상을 메인 컬러로 채택했다. 식기 세척 과정을 말끔히 가려주는 블랙 글래스와 실버 핸들을 포인트로 더해 기존의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은 11번가, G마켓, 오늘의 집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하가는 40만원대 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식기세척기가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는 추세에 따라 제품 포트폴리오를 6인용까지 확대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관련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