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재미로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돌파

LG 코드제로 A9S 광고영상캡쳐
LG 코드제로 A9S 광고영상캡쳐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차원이 다른 청소 성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영상(DCA; Dust Cleaning Agent)을 제작해 10일 공개했다.

앞서 영국의 인기 드라마 컨셉으로 제작한 클린 홈즈 1편과 2편도 1,000만 뷰를 넘은 바 있다.

LG전자는 비밀요원들이 독보적인 성능의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했다.

요원들은 먼지 가득한 곳에서 LG 코드제로 A9S로 바닥 먼지 괴물을 빨아들인다.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A9S를 활용해 바닥에 들러붙은 흡착먼지 괴물도 제거한다.

남은 먼지 괴물들은 최종 비밀 병기인 올인원타워를 활용해 말끔하게 없앤다. 충전이 끝난 추가 배터리와 액세서리인 침구·틈새 흡입구를 A9S에 장착해 소파와 침구속에 침투한 먼지 괴물까지 제거한다.

요원들은 올인원타워의 ‘자동 먼지통비움 기능’으로 먼지 괴물들로 가득찬 먼지통을 비우며 임무를 완수한다. LG전자만의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먼지통을 비운 뒤 먼지통 커버를 자동으로 닫아줘 먼지 날림 걱정도 덜어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우리 집 먼지도 물리쳐달라” 등 호평을 내놓고 있다.

LG 코드제로 A9S는 올인원타워 뿐만 아니라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된 물걸레 흡입구, 펫 전용 흡입구 등 차별화된 편의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서 LG 코드제로 A9S와 올인원타워는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입증한 바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영화 같은 컨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