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페토 공식 제휴카페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오픈
이디야커피, 제페토 공식 제휴카페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오픈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12.07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업계 최초 메타버스 매장 오픈…미래 잠재고객과의 소통 강화
20일까지 인증샷 이벤트…‘애플워치7’,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제공 : 이디야커피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7일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오픈하며, 특별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미래 잠재고객인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은 제페토 인기 공식맵 포시즌카페 겨울테마에 잘 어울리는 ‘한옥 카페’ 컨셉의 고풍스러운 외관과 실제 이디야커피 매장과 흡사한 인테리어를 통해 전 세계 제페토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립할 계획이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가상 메이트 캐릭터 ‘토피(TOFFY)’와 매장 내 진열되어 있는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 테라스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이자 겨울 대표 추억의 간식인 호떡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추억과 함께 겨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제페토 매장 오픈 기념으로 방문객 대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7일부터 20일까지 #이디야제페토, #이디야토피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2명)과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 5천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특정 시간에 방문 시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타임어택 경품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미래 잠재고객인 Z세대에게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상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이 실제 이디야커피 매장과 같이 제페토 이용자들의 자유로운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