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포시즌카페점’ 일주일만에 누적 방문자 수 300만 명 돌파하며 제페토 월드맵 방문자 수 1위 기록
22일 제페토에서 신메뉴 선공개와 타임어택 프로모션 통해 신메뉴 음료 교환권 제공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오픈한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이 최단기간 누적 방문자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지난 7일 국내 업계 최초로 네이버제트와 협업하여 제페토 인기 공식맵 포시즌카페 겨울테마에 가상매장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오픈했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오픈 이후, 포시즌카페 월드맵은 이틀 만에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넘어, 일주일 만에 30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동기간 내 제페토 월드맵 중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며 MZ세대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가상 메이트 캐릭터 ‘토피(TOFFY)’와 매장 내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2층 테라스에는 호떡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겨울 대표 간식과 함께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2일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에서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앞 홍보포스터를 통해 12월 신메뉴 음료를 선공개하고, 신메뉴 음료 쿠폰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코드를 이디야멤버스 앱에 입력하는 방문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신메뉴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제페토 매장 오픈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2명)과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 100명, 5천원권 100명)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