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문 연다
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문 연다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12.22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긋한 딸기 음료 4종·딸기 베이커리 3종 출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23일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딸기 음료 4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올여름 처음으로 선보인 생과일 음료 ‘생과일 수박주스’의 선풍적 인기에 이어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기존 겨울 시그니처 메뉴 ▲딸기 라떼와 함께 생딸기 토핑이 듬뿍 올라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음료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블렌딩티 6종을 출시한 데 이어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를 선보인 점이 돋보인다.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는 히비스커스, 딸기, 복숭아 향이 입 안 가득 향긋하게 어우러지며,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또한 그린루이보스, 딸기, 복숭아의 달달한 향과 함께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더해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연출했다.

음료와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딸기 베이커리 3종은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로 구성된다. 생딸기 연유 브레드는 향긋한 생딸기, 달콤한 연유와 딸기 시럽으로 마무리한 허니 브레드다. 생딸기 와플은 벨지움 와플에 생딸기를 올리고 아이스볼과 플로팅 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생딸기 크로플은 버터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크로플 두장에 라운드볼, 휘핑 크림과 함께 생딸기를 올린 시즌 한정 디저트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더블 적립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 신제품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 적립하는 고객 대상으로 1월 5일까지 2주간 스탬프를 두 배로 적립해주고, 1월 12일까지 3주간 딸기 베이커리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음료 구매 일자 기준으로 차주 월요일 멤버스 앱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그니처 딸기 메뉴를 기다려오신 고객들을 위해 올겨울은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와 베이커리를 비롯해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딸기 신제품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