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2022년 첫 콜라보! 호랑이 기운 가득 담은 뉴이어 컬렉션
신나는 뚱랑이&나른한 뚱랑이 2가지 캐릭터 특징을 살린 웜·쿨 계열의 컬러 2종 구성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2022년 호랑이 띠의 해를 맞아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콜라보 한 ‘무직타이거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무직타이거 컬렉션’은 2022년 흑호의 해를 맞이하여 호랑이 기운을 듬뿍 담은 무직타이거 뚱랑이 캐릭터와 콜라보 한 한정판 컬렉션으로 신나는 뚱랑이, 나른한 뚱랑이 두가지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더욱 알차고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나는 뚱랑이는 생기 있는 웜톤 계열의 오렌지 컬러, 나른한 뚱랑이는 차분한 쿨톤 계열의 핑크 컬러 2종으로 구성해 자신의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진하지 않은 음영 컬러와 화사한 글리터로 구성되어 눈매를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탱글탱글한 젤리물막을 얹은 듯 한 ‘젤리 듀이 틴트’, 맑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두볼의 생기를 밝혀주는 ‘듀이 블러셔’,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무직타이거 컬렉션’은 12월 27일 선런칭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호랑이 기운을 듬뿍 담은 ‘무직타이거 컬렉션’으로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