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명절에 분위기 더해줄 홈카페 선물세트 선보여
스틱커피, 커피믹스, 블렌딩티, 드립커피, 과일청 등 고객 취향 고려한 다양한 구성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2022년 새해를 앞두고 ‘설 선물세트’ 5종을 28일 출시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 ▲이디야 티 컬렉션 선물세트 ▲이디야 드립커피 선물세트 ▲이디야 과일청 선물세트 등 5종의 다채롭게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모두 담은 시그니처 선물세트로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깊고 진한 풍미의 ‘스페셜 모카블렌드’와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스페셜 골드블렌드’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 출시한 블렌딩 티 6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이디야 티 컬렉션 선물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다양한 원재료를 혼합해 다채로운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제격이다.

‘이디야 드립커피 선물세트’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과 매트머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르소나 블렌드’, ‘에티오피아 리무’, ‘콜롬비아 슈프리모’ 등 핸드드립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의 R&D 노하우와 로스팅 설비에서 로스팅한 원두만을 사용해 풍부한 아로마 향미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이디야 과일청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배도라지’, ‘패션후르츠&한라봉’, ‘생강&레몬’ 등 달콤 쌉싸름한 과일청 3종과 전용 유리머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이디야커피는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일(월)부터 2월 2일(수)까지 매장에서 선물세트 구매 후 거치되어 있는 홍보물 내 QR코드와 이디야멤버스를 통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이디야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1일(금) 문자메시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집콕 명절이 예상되는 만큼 집에서도 손쉽게 카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홈카페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