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신년회 등 특별한 날 분위기 더해줄 밀키트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 출시
채선당의 고기 숙성 노하우 살려 소고기 본연의 맛 극대화한 것이 특징
향후 고기 종류+가니쉬 등 다양화 통한 차별화된 스테이크 밀키트 선보일 예정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제대로 채운 한 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밀키트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홈파티 수요 증가와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메뉴들을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춰 집에서도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소비자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육즙이 풍부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우러나 스테이크용으로 적합한 목심을 사용했다. 또한 채선당의 고기 숙성 노하우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으며 엄선한 올리브오일과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함께 구성해 스테이크에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관계자는 “집에서도 특별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 데 이어 향후에 여러가지 고기 부위와 채소 등의 가니쉬 종류를 다양화 해 스테이크 밀키트 라인업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는 전국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