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 브랜드 체험 콘텐츠 오픈!
에뛰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 브랜드 체험 콘텐츠 오픈!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2.01.12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페토 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 의상 등 즐길 수 있는 아이템샵과 인증샷 남기는 포토부스도 선보여
월드맵 내 가상공간에서 에뛰드 제품 만나고 게임 즐기며 브랜드 체험해 보는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
에뛰드 제페토 내 브랜드체험 콘텐츠 오픈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보다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샵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가상으로 에뛰드 제품을 사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에뛰드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 원피스와 러블리한 아이템 등을 아바타에 매치해 나만의 개성을 자랑 할 수 있다.

​또한 제페토 내 에뛰드 포토부스를 이용해 에뛰드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픽싱틴트’와 ‘그림자쉐딩’으로 메이크업을 해보며 버추얼 뷰티를 경험하는 나만의 3D 아바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제페토 월드맵 내에는 가상 현실 속 에뛰드 브랜드를 체험해보는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페토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체 제작, 구현했다. 에뛰드의 매장을 닮은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의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에뛰드의 주요 신제품을 만나고, 에뛰드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점프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다른 제페토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에뛰드 핑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에뛰드 포토부스를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업로드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뛰드와 제페토의 감성이 잘 맞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에뛰드 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더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