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 패션, 뷰티, 예능, 유튜브 등 업계를 넘나들며 영향력 펼쳐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믿고 사는 김나영 아이템’ 등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서 자리매김
2022년 새해맞이, 이니스프리 X 김나영 ‘블랙티 앰플’ TV CF 및 화보 공개…폭발적인 반응 이어져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은 최근 종영한 JTBC의 일상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서 육아 팁, 정보는 물론 신우, 이준 두 아이들과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해 소탈한 이미지와 육아 맘들의 공감을 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현재도 특유의 개성 있는 마스크와 다채롭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며 패션, 뷰티, 예능, 유튜브 등 업계를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나영이 사용한 패션, 화장품, 액세서리는 연일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 직접 사용하는 제품과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소개로 구독자들에게 ‘나영언니한테 영업당했다’, ‘믿고 사는 김나영 아이템’이라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2021년 한 해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생한 수익에 사비를 더해 한부모가정 여성을 위한 1억 원의 기부 계획을 밝히는 등 선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치는 훈훈한 행보까지 보여주며 해를 거듭할수록 그녀만의 매력으로 구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2년 새해에 김나영은 뷰티·패션 업계 대세다운 첫 행보로 이니스프리와 함께 한 ‘블랙티 앰플’ TV CF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9월 공개한 ‘확신의 앰플’ 캠페인에 이은 2번째 캠페인으로, 제품 출시 때부터 최근까지 꾸준하게 사용해온 모습을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김나영은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니스프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유했고, ‘언니 믿고 구매했어요!!’, ‘언니 광고 보고 블랙티 앰플 쓰기 시작했어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김나영은 20년 9월 ‘블랙티 앰플’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제품을 사용해왔으며 작년 9월부터 TV CF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당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촬영장을 공개하며 오랜 이니스프리와의 인연에 이어 TV CF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기뻐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김나영의 가을 데일리 찐템” 영상을 통해 ‘블랙티 앰플은 이미 3~4병 정도 사용했다. 아침까지 생기 있어 보이는 얼굴로 관리해 준다.’라며 실제 사용 후기와 함께 본인의 가을 찐템으로 소개하며 추천했다.

김나영이 추천한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결, 눈가 주름, 뺨 팔자 눈가 수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100만 병 판매***를 달성하며 대세템으로 자리 잡았다.

* 피부결 13.9% 개선, 눈가 주름 6.2% 개선, 뺨 수분 16.6% 개선, 팔자 수분 26.2% 개선, 눈가 수분 13.2% 개선 (시험기관: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대상: 만 22~55세 성인 여성(31명), 시험기간: 2020.03.17~2020.04.22)

** 21년 8월 누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에센스 카테고리 기준

*** 2020.08.19~2021.09.30 국내, 글로벌 판매량 기준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그녀답게 작년 마리끌레르 11월 호에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한 화보가 실리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두 아이의 친구 같은 엄마이자 아이코닉한 셀러브리티로, 때로는 장난기 넘치는 친구인 한편 지극히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자신의 다양한 면면을 풍부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표현했다. 그녀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분위기부터 센스 있고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화보에 담아내며 화보 장인의 모습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한 패션 제품이 품절되며 패션업계에서 그녀의 영향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나영은 “김나영의 택배 개봉기”라는 영상을 통해 ‘프리마돈나’ 브랜드 재킷을 실제 구매 후 착용해 보는 ‘언박싱’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영상이 공개된 이후 해당 제품이 빠르게 품절되며 워너비 스타의 모습을 입증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육아는 물론 자기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김나영씨는 ‘블랙티 앰플’을 론칭했을 때부터 실제로 애용해 오고 있고 김나영씨가 ‘데일리 찐템’으로 제품을 소개해 준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올해 김나영씨와 함께 하는 2번째 ‘확신의 앰플’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